Home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소화 효소 보충제는 소화 과정에서 다량 영양소(단백질, 지방, 탄수화물)를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효소가 함유된 식이 보충제입니다. 이러한 효소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며 적절한 소화와 영양소 흡수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효소가 부족하거나 소화 문제가 있어 보충 효소를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화 효소 보충제를 섭취하면 얻을 수 있는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2 (4).jpg

 

1. 소화 개선: 소화 효소는 음식물 분해를 도와 신체가 영양소를 더 쉽게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소화가 더 잘되고 소화불량, 복부 팽만감, 가스 증상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2. 췌장 기능 부전: 만성 췌장염, 낭포성 섬유증 또는 췌장 수술과 같은 질환은 췌장의 소화 효소 생산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효소 보충제는 이러한 결핍을 보완하고 소화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고 있는 일부 사람들은 특히 특정 음식을 소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소화 효소 보충제를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효소는 복잡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분해하여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영양소 흡수 향상: 음식에서 필수 영양소를 흡수하려면 적절한 소화가 중요합니다. 소화 효소 보충제는 영양소 흡수를 지원하여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5. 식후 피로 감소: 일부 사람들은 비효율적인 소화로 인해 식사 후 피로를 경험합니다. 소화 효소는 음식을 더 효과적으로 분해하여 식후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체중 관리: 소화가 개선되면 신체가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비효율적인 소화로 인한 과식을 줄여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소화 장애 완화: 위산 역류, 위염, 위식도 역류 질환(GERD)과 같은 질환은 음식물을 분해하고 위산 역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화 효소 보충제를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노화를 위한 효소 지원: 나이가 들면 천연 효소 생산이 감소하여 소화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보충 효소는 노인의 소화기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충제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여 소화 효소 보충제가 자신의 특정 상태와 필요에 적합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의사는 적합한 효소의 종류와 복용량을 추천하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인터널에이드 기능성 성분

제목 없음

Email 구입 문의    전화 미국내 770 862 5254 (EST) 대한민국  070 7893 1663 (오전11시전)

  1. 매스틱검(Mastic Gum)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매스틱검(Mastic Gum) : 키오스 매스틱으로도 알려진 매스틱 검은 주로 지중해 지역에서 자라는 매스틱 나무(Pistacia ...
    Category기능성 성분 Views2374
    Read More
  2. DGL-Deglycyrrhizinated (디글리시리진 감초) 감초 추출물 DGL (10배 농축 200mg/정, 2g/정)

    *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Deglycyrrhizinated (디글리시리진 감초) (DGL)는 감초 뿌리(글리시리자 글라브라)에서 추출한 보충제로, 특히 소화...
    Category기능성 성분 Views2355
    Read More
  3. [L-글루타민] 장 건강 필수 아미노산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동식물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나, 익히는 과정에서 많이 파괴되어 결핍되기 쉽습니다. 날 것으로 ...
    Category기능성 성분 Views2337
    Read More
  4. [3대 소화효소 보충제] 리파아제(지방소화효소) 아밀라제 (탄수화물 소화효소) 프로타제(단백질 소화효소)

    *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소화 효소 보충제는 소화 과정에서 다량 영양소(단백질, 지방, 탄수화물)를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효소가 함...
    Category기능성 성분 Views238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제목 없음

COSMOS INT INC

기능성 건강식품

제목 없음

 

안녕하세요?

Cosmos Int Inc는 1995년 창업 이후.  품질관리 미국1위 제조시설 및 세계1위 네트워크 도매 원료 회사 등과 업무 협약이 되어 있습니다. 건강 기능성 원료 및 완제품 개발 및 수입을 원하십니까?  이메일 또는 미국 전화 +1 770 862 5254로 연락주세요.

CONTACT US

고객센터 : +1 770 862 5254

이메일 : hosungkim@kakao.com

주소 : Atlanta, GA, USA

Cosmos. Int. Inc.

사업자 등록 번호 : Incorporated in Georgia, USA

Copyright Cosmos Inc All right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